출/퇴근만 하면 일 안해도 평생 월 260만원씩 주는 꿈의 직장이 있다?✔

스웨덴에서 출.퇴근 이외 다른 업무가 없는 직업이 생긴다는 소식이다.

지난 7일, 미국의 한 매체에서는 스웨덴 남서부쪽에 위치한 도시 구텐베르크 코슈베겐역에서 일할 사람을 찾는 영원한 고용 프로젝트를 보도하였다.

출.퇴근 딱 한 가지만 근무 조건인 영원한 고용 프로젝트. 채용되면 출근 뒤 사무실 스위치에 올려 승강장의 형광등이 깜박이도록 하면 된다.

퇴근할 때에도 사무실 스위치를 내려서 다시 승강장의 형광등을 깜박이면 업무 끝이다.

이 외에 근무 시간에 사무실을 벗어나 놀거나 게임을 해도 상관이 없다. 아무것도 하기 싫으면 가만히 쉬어도 되며, 심지어는 잠을 자도 된다.

일반 근로자와 마찬가지로 휴가가 보장되면서 무엇보다 평생 다닐 수 있는 종신 직장이라는 것이 가장 큰 좋은점이다.

월급은 한화로 약 262만원이며, 프로젝트는 자금이 고갈되는 120년후에 종료가 된다.

코슈베겐역 완공 1년 전인 2025년 전 세계적으로 공모를 받아서 그 중 한명을 채용할 예정이라고 한다.

(스토리뉴스=임수지기자)

광진구청소업체 구리시청소업체 대전청소추천 도봉구청소업체 드럼세탁기청소 벽걸이에어컨청소  부산청소업체 군포청소업체 
새집증후군청소 새집청소 서초구청소업체 세탁기청소업체 세탁조청소 신축아파트 신축입주청소 실내크리닝 싱크대청소  아파트청소업체 양주시청소업체 성남시청소업체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