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 롯데시네마서 ‘오버워치 리그 2019 뷰잉파티”열린다

 

롯데컬처웍스(대표 차원천)는 잠실에 있는 월드타워관 수퍼S에서 게임 ‘오버워치 리그 2019 시즌’을 기념해 ‘오버워치 뷰잉 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본 경기는 블리자드 아레나 로스앤젤레스(Blizzard Arena Los Angeles)에서 진행되며 한국 공식 트위치 채널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오늘(15일)과 오는 22일 두 차례 진행되는 오버워치 뷰잉 파티는 2019년 시즌 개막을 기념해 국내 팬들이 한 자리에서 응원을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국내 오버워치 팬들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관람 가능하며, 쾌적한 응원과 안전을 위하여 당일 행사 1시간 전부터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배포할 예정이다. 또한 뷰잉 파티 입장객 전원에게 팝콘과 음료 기념품을 무료로 제공한다.

오늘은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운영되며, 서울 다이너스티 대 LA 글래디에이터즈(오후 12시 예정), 상하이 드래곤즈 대 항저우 스파크(1시 30분) 경기가 연이어 열린다. 아울러 이날 현장을 찾은 서울 다이너스티 팬을 위한 미니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22일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진행되며, 워싱턴 저스티스 대 런던 스핏파이어(오전 9시 예정), 필라델피아 퓨전 대 플로리다 메이헴(10시 30분), 광저우 차지 대 댈러스 퓨얼(오후 12시), 서울 다이너스티 대 청두 헌터즈(1시 30분) 간의 대결이 펼쳐진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