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한국vs볼리비아 국가대표 친선 평가전… 생중계 어디서하나

 

볼리비아는 22일 오후 8시 울산 문수축구경기장에서 한국과 평가전을 가진다. 경기를 하루 앞둔 21일 공식 기자회견에 참석한 빌레가스 감독은 “볼리비아를 이끌고 한국에 와서 기쁘다. 한국은 월드컵에 나갔던 팀이고, 좋은 결과를 냈다. 이 사실만으로 우리에게 중요하다”는 소감을 전했다.

국제축구연맹(FIFA) 랭킹 60위인 볼리비아는 한국과 두 차례 맞붙어 모두 무승부를 거뒀다. 지난해 6월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벤투 감독은 어린 선수들의 투입에 대해서도 고민하고 있다는 생각을 밝혔다. 벤투 감독은 “어린 선수들 중에 능력 있는 선수를 불러서 봐야 한다. 이들을 어느 시점에 투입하는 것이 적절한지 판단해야 한다”며 “하지만 중요한 것은 나이보다는 얼마만큼 좋은 능력을 가지고 있는 가이다”라고 전했다.

벤투 감독은 그간의 경기력이 나쁘지 않았다는 생각을 밝히기도 했다. 대표팀은 졸전 끝에 탈락한 2019 아시아축구연맹(AFC) 아시안컵 직후 많은 비판에 휩싸인 바 있다. 벤투 감독은 “우리가 여태껏 선보인 경기력과 이미지가 부정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선수들은 항상 좋은 모습을 보여왔다”며 “단지 아시안컵에서 기대했던 목표에 미치지 못했을 뿐이지 경기 내용과 선수들의 의욕, 경기장에서 하고자 하는 플레이를 선보이는 것은 좋았다”고 말했다.

한편 대표팀과 볼리비아의 맞대결이 다가오며 볼리비아전 중계 방송사에 대해서도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이날 경기는 KBS2 채널을 통해 생중계된다.

 

동두천이사 마포구포장이사 반포장이사 반포장이사비용  부산포장이사업체 부천이사 부천이사업체 부천포장이사 사무실이전 사무실포장이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