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에게 ‘심장이식’해주는 아빠의 마지막 영상 메세지 (영상)

 

여기 보는 이들로 하여금 눈물샘 쏟아내는 영상이 있다. 영상속에서는 빨갛게 충혈된 눈의 남성이 나와 아들에게 메시지를 남긴다.

그는 아들에게 남겨진 엄마를 잘 부탁한다며, 엄마는 너의 남은 마지막 가족이자 절친한 친구이니 엄마를 잘 부탁한다고 전한다.

이어 진실된 마음으로 살라며, 난 항상 행복할거야. 바로 여기에서 라고 마무리 하면서 자신의 손으로 가슴팍을 가리킨다.

영상속에서 나오는 남성은 아들의 목숨을 살리기 위하여 심장이식을 선택했다. 죽어가는 아들을 살리는 마지막 방법으로 아빠는 결국 희생을 하기로 한 것이다.

가슴아픈 사연의 이 남성의 영상은 유튜브를 비롯하여 중국의 웨이보에서도 큰 화제가 되었다. 아들을 위해 죽음을 선택한 아빠의 영상메시지는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었다.

그.러.나! 이 영상은 실화가 아니라 한 남성배우가 가상의 상황을 설정하고 연기하는 장면이었다는 반전이 숨겨져 있다.

이 남성은 3분짜리 짧은 영상 속에서 누리꾼들을 완벽하게 몰입하게 만드는 최고의 연기를 선보였다.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누구나 보면 눈물을 흘릴 수 밖에 없는 이 영상에 큰 극찬을 보냈다,

알려진 바에 의하면 이 남성은 현재 유튜브를 통하여 다양한 연기영상을 제공중이며, 영상사업중이라고 한다.

(스토리뉴스=임수지기자)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