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형님 서장훈, ‘왕밤빵’ 두고 정형돈-데프콘과 대립…‘노래 가사는?’

 

 

서장훈이 왕밤빵의 실존 여부를 두고 정형돈-데프콘과 대립했다.

지난 16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는 정형돈-데프콘이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16일 방송된 JTBC ‘아는형님’전학생 형돈이와 데프콘 대준이가 출연했다. 형돈이와 대준이은 이번에 새로 만든 신곡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라는 곡을 부르기 시작했다. 노래 가사 속에는 왕밤빵이 후렴구로 여러 번 나온다.

이에 서장훈이 “왕밤빵이 실제로 있는 것이냐”고 묻자 형돈과 대준이는 “실제로 있다”고 말했다. 그러자 장훈은 “내가 알기로는 없다”며 “밤빵을 잘못 알고 있는 것”이라고 맞섰다.

그러자 형돈이는 “아니 내가 있다는데 왜 없다고 하냐고”고 소리쳤고 대준이는 “장훈이는 비싼 것만 먹어서 왕밤빵은 모른다”고 일격을 가했다. 이에 장훈이 다시 “밤빵만 안다”며 지지않고 응대에 나섰다.

서장훈이 “왕밤빵이 진짜 있는 단어냐”고 묻자 두 사람은 “당연히 있는 단어다. 강남 살아서 안 먹어봤냐”고 반발했다.

이어 서장훈이 “밤빵 중에 큰 게 왕밤빵이냐”고 묻자 데프콘은 “네가 다니는 백화점에는 없다”고 대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왕밤빵은 어려운 발음으로 알려진 단어로 형돈이와 대준이의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에 나오기도 했다.

방송이후 온라인 공간상에서는 왕밤빵의 실제 존재 여부에 대한 관심이 급증했다.

 

 

 

동두천이사 마포구포장이사 반포장이사 반포장이사비용  부산포장이사업체 부천이사 부천이사업체 부천포장이사 사무실이전 사무실포장이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