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엔블루이종현 “정준영과 불법촬영물 공유했다…부도덕한 대화 인정”

 

 

정준영과 불법 성관계 촬영물을 공유했다는 의혹이 제기된 밴드 씨엔블루 멤버 이종현(29)이 문제의 영상을 본 게 사실이라고 시인했다.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15일 오전 11시 “이종현이 카카오톡상에서 영상을 보거나 여성 비하와 성에 관련한 부적절한 대화를 한 것은 비난받아 마땅하다고 반성하고 있다”고 밝혔다.

전날 SBS TV ‘8 뉴스’는 이종현이 정준영과 카카오톡 단체방과 일대일 개인방에서 성관계 영상을 받아봤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카카오톡 메시지에서 이종현은 “빨리 여자 좀 넘겨요. O같은 X들로”라고 말하고, 정준영은 “누구 줄까”라고 답했다. 그러자 이종현은 “형이 안***있으면 좋고 없으면 그냥 예쁜 X”이라며 거리낌 없이 여성을 물건 취급했다.

FNC는 “제대로 된 성 의식을 가졌다면 이를 방관하지 않았을 텐데 그러지 못한 점 뉘우치고 있다”며 “부도덕하고 문란한 대화를 죄의식 없이 나눠 상처를 입은 분들께 사죄드린다”고 말했다.

앞서 이번 카톡방 파문으로 빅뱅 승리, 정준영, FT아일랜드 최종훈, 하이라이트 용준형이 팀 탈퇴를 발표했다. 이종현의 거취는 정해지지 않았다.

한편, 이날 오전 9시께 이종현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선 모든 게시물이 삭제됐다.

씨엔블루 팬들은 성명서를 내고 이종현 퇴출을 요구했다.

팬들은 “활동 중단이 아닌 퇴출을 강력하게 요구한다”며 “성범죄에 대한 사회적 인식과 더불어, 팬덤 대다수 구성원이 여성인 상황에서 이종현의 활동을 수용하고 소비할 수 없다”고 지적했다.

 

 1톤트럭이사 동두천이사 마포구포장이사 반포장이사 반포장이사비용  부산포장이사업체 부천이사 부천이사업체 부천포장이사 사무실이전 사무실포장이사 서울이사 성남이사 성남포장이사 세종시이사  아파트이사비용  소형이사 손없는날 송탄이사 수원포장이사 수원이삿짐센터 아산포장이사  구리시청소업체  대구청소업체 대구침대청소 대전거주청소 대전이사청소 대전입주청소  부산입주청소 부산줄눈시공 부산청소업체 부평구청소업체 사무실바닥청소 신축입주청소 실내크리닝 싱크대청소 씽크대청소 아파트유리창청소  새아파트입주청소 세탁조청소 세탁기청소업체 구리시청소업체  대구침대청소 대구청소 새집증후군 새집청소BB크림 멀티에센스  모공관리 미백화장품 에센스 모공수축 남자CC크림 화장품이벤트 여드름에좋은화장품 겟잇뷰티수분크림 수딩젤 여드름화장품추천 화이트닝앰플 여드름폼클렌징 기초화장품추천 고보습크림 화이트닝에센스  아이크림 아이케어 악건성크림 알로에수분크림

 

[분야별 추천]

스마트인터넷  이사스토리 청소스토리 이사마스터 입주박람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