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촬영유포 정준영 “모든 혐의 인정”…법원, 구속영장 발부

 

 

성관계 동영상을 불법으로 촬영해 카카오톡 단체 대화방에 유포한 혐의를 받는 가수 정준영 씨가 구속됐다.

서울중앙지법 임민성 영장전담 부장판사는 “범죄사실 가운데 상당 부분이 소명되고 증거인멸의 우려가 있다”며 구속영장을 발부했다.

그러면서 법원은 “범행의 특성과 피해자 측의 법익침해가능성을 종합해 볼 때 피의자에 대한 구속 사유와 그 상당성이 인정된다”고 밝혔다.

정준영 씨는 영장실질심사를 받기 전 모든 혐의를 인정하고 법원에서 내려지는 판단에 겸허히 따르겠다고 말했다.

정 씨는 카카오톡 대화 내용에서 비롯된 ‘승리 게이트’가 불거진 이후 구속된 첫 연예인이 됐다.

정 씨와 마찬가지로 성관계 영상을 단체대화방에 공유한 혐의를 받은 클럽 버닝썬 직원 김 모 씨도 구속됐다.

한편 또 다른 버닝썬 직원인 영업이사 장 모 씨는 버닝썬 사태가 촉발된 폭행 사건 당시 김상교 씨 가해자로 지목돼 상해 혐의로 구속영장이 청구됐으나 기각됐다.

또 클럽에서 손님을 폭행한 클럽 아레나 보안요원 윤 모 씨의 구속영장도 기각됐다.

앞서 버닝썬 대표 이문호 씨에 대한 구속영장이 기각되면서 경찰 수사가 차질을 빚을 것으로 보였다.

그러나 정 씨 등에게 구속영장이 발부되면서 정 씨와 승리 등 카카오톡 단체대화방에서 드러난 경찰과의 유착 의혹 수사에 다시 속도가 붙을 전망이다.

 

 

1톤트럭이사 마포구포장이사 반포장이사 반포장이사비용  부산포장이사업체 부천이사 부천이사업체 부천포장이사 사무실이전 사무실포장이사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