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캉스 패션 완성할 수 있는 ‘서머 바캉스 기획전’ 타임 스퀘어에서 진행

https://www.gettyimagesbank.com/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에 앞서 고객들이 여름을 대비할 수 있도록 복합쇼핑몰 경방 타임스퀘어는 ‘서머 바캉스 기획전’을 실시한다. 멋진 바캉스룩을 완성하기 위한 브랜드 세일부터 휴가지에 꼭 가져가야 할 래쉬가드, 방수팩 등 패션잡화까지 여름철 인기 아이템을 이번 행사에서 실속 있게 선보인다.

더운 날씨에도 트렌디하게 착용할 수 있는 기능성 패션 아이템들을 아웃도어 브랜드들은 특가에 제공한다. 내달 19일까지 노스페이스는 여름맞이 제품 2개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디스커버리는 2018년 티셔츠 신상품을 30% 세일해 방문객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2018년 여름 신상품을 빈폴 아웃도어에서는 30% 할인한다. 오는 30일까지 스케쳣스는 러닝화 제품을 20% 할인 판매하고 있다. 역시 여름철을 맞아 캐주얼 브랜드 역시 다양한 휴가지로 떠나는 고객들을 위해 행사들을 준비했다. 탑텐은 래쉬가드를 20% 세일 행사한다. MLB는 20만원 이상 구매 시에 비치타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무더운 여름 습한 날씨에 상하기 쉬운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뷰티템들도 기다리고 있다. “바캉스 시즌을 앞주고 일찌감치 관련 용품 구매에 나선 고객들이 늘고 있다”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시원하고 상쾌한 여름을 나시길 바란다”고 경방 타임스퀘어 영업판톡팀 윤강열 차잔은 전했다.

이영 기자

이사 무료견적 신청하고 다이아목걸이 받기
청소비용 계산하기
인터넷 가입하고 현금지원 받기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