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세먼지 마스크 착용을 금지하는 중학교

학생들 사이에서 이런 공지가 내려왔다고 한다. 학교에서 미세먼지 마스크 쓰지마 라는 말이다. 중학교 2학년 전교생들이 모인 자리에서 교사가 이와 같은 공지를 내렸다고 한다. 게다가 마스크를 쓰면 벌점을 주겠다고 했다. 이 소식을 들은 학부모는 바로 청와대 청원 게시판에 글을 올렸다고 한다. 게다가 이것에 대해서 비판 여론이 존재했다. 마스크를 쓰는데 학교에서 보태주거나 한것도 아니고 한데, 말이다.

이것에 대해서 해방 발언 교사는 이렇게 설명했다. 마스크를 쓰면 일단 얼굴 식별이 어렵고 무엇보다 서로 친해지는 시기에 이런것은 아니다 싶어서 발언한것이라고 한다. 이것에 대해서 학교 간에 이야기가 많다. 어느쪽은 공기청정기를 설치해주는 학교도 있지만, 그걸로 겨우 공기청정기냐 하는 학교도 있기 때문이다. 그렇기 때문에 이야기가 많아지고 있는듯 싶다.

스토리뉴스 – 황은희 기자

 

강남이사     강남포장이사     강동구이사     강동구포장이사    강릉이사     강서구이사      거제이사업체     경기광주포장이사    광진구이사    구리이사  거주청소    공장청소   광주입주청소    광진구청소업체    구리시청소업체    군포청소업체    냉장고청소    노원구청소업체    대구이사청소     대전입주청소   얼굴각질제거 각질제거 모공프라이머추천 비비크림추천 재생크림추천 남자CC크림 화장품이벤트 잡티지우개 화장품브랜드 겟잇뷰티수분크림순위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