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포장이사 이사 왕초보를 위한 압축가이드!

01. 전 임차인의 계약만료기간
이사를 갔는데 집에 이삿짐을 풀 수 없는 경우는 실제로 생길 수 있는 일입니다. 이러한 상황이 생기지 않게 하기 위해선 남양주포장이사에서는 전에 살던 사람이 이사 가는 날짜인 임차인의 계약 만료일을 반드시 미리 확인해야 한다고 합니다.

02. 전 임차인의 관리비, 공과금
이사 후 고지서를 받았는데 내가 이사오기 전 썼던 비용이 포함인 경우가 있는데요. 바로 전에 살던 사람이 이사를 갈 때 나머지 비용을 정산하지 않고 가버린 경우랍니다. 보통 다 정산하고 가지만 그렇지 않다면 고지서에 청구된 비용만큼 돌려받아야 합니다. 또한, 관리비는 지역과 건물, 주인에 따라 차이가 있어 어떤 내역이 포함되는지 미리 확인해야 하지요. 난방비는 개별적으로 측정이 되는지, 계절에 따라서 차이가 나는지 집주인에게 문의합니다.

03. 집의 상태 및 수리여부
누수자국이 없는지, 곰팡이는 없는지, 하수구에 냄새가 나는지, 물을 깔끔하게 잘 나오는지, 방충망이 뚫린 곳은 없는지 등 집안 구석을 꼼꼼히 살펴볼 것을 말씀드립니다. 그리고 하자가 있다면 남양주포장이사에서는 이사 전 수리를 끝낼 수 있는지 꼭 집주인과 협의하고 가능한 경우에는 계약서에 명시할 것을 당부합니다.

04. 집 옵션
기본적으로 들어간 가구가 무엇인지 확인해야 하는데요. 전에 사람이 살고 있어서 살펴보기 어렵다면 집주인에게 옵션이 어디까지인지 꼭 물어볼 것을 남양주포장이사는 말씀드립니다. 옵션 내용을 정확히 파악 못했을 경우에는 비싼 돈을 들여 전자제품을 구매하거나 이사 시 곤란할 수 있기 때문이지요.

고수들의 이사노하우 살펴보기 << 이사스토리

청소견적 제대로 받기 << 청소스토리

이사비용 1분만에 확실히 계산하기 << 이사마스터

사은품과 사은금 혜택 받기 << 스마트인터넷

입주를 앞둔 분들을 위한 알짜혜택 팍팍! << 입주박람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