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포장이사 온라인견적과 방문견적의 차이

01. 이삿날 추가비용의 발생
유선상으로 이사비용을 확인하고 계약한다면 집안 곳곳에 숨은 이삿짐들을 빠뜨린채 견적을 요청하게 되는데요. 거제포장이사에 의하면 계약내용과 이사현장의 이삿짐 물량이 다르다면 이사를 진행하는 인력이나 차량이 추가되며 특수기술을 요하는 서비스가 진행되는 등 부득이하게 추가비용 발생 우려가 있답니다.

02. 사다리차를 사용할 수 없게 된 상황
사다리차는 이사 현장의 상황에 따라서 사용할 수 없는 경우들이 있습니다. 아파트는 안전성 문제, 주택가는 주차공간 확보가 어려워서 사다리차를 사용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하는데요. 이러한 경우, 조립 분해가 곤란한 가구나 가전제품 등 이삿짐의 특성과 이사 현장 상황에 따라 추가비용이 발생할 수 있다고 거제포장이사는 말씀드립니다.

03. 업체로부터 입은 피해
유선상으로 계약을 진행하면 이사 당일 업체로부터 계약 취소 통보를 받거나 이삿짐의 분실, 파손으로 피해를 입는 경우들이 발생합니다. 나중에 발생할 수 있는 피해를 줄이기 위해선 방문견적 시 이삿짐의 분실 및 파손 여부에 대해서 꼼꼼하게 점검하여 서면계약서나 관인계약서를 작성하는 것이 좋다고 거제포장이사는 말하지요.

 고수들의 이사노하우 살펴보기 << 이사스토리

 청소견적 제대로 받기 << 청소스토리

 이사비용 1분만에 확실히 계산하기 << 이사마스터

 사은품과 사은금 혜택 받기 << 스마트인터넷

 입주를 앞둔 분들을 위한 알짜혜택 팍팍! << 입주박람회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